동시대 동노동을 하며 처우가 달라서야.. 이것이 반민주주의. 4대강이나 종편이 일자리가 안니고, 민주주의가 일자리예요.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2.1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