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서민들의교통수단임과동시에 발이라고불리는 서울지하철이 파업을철회하고 정상적인업무에복귀를하였습니다 다행이구요 어떠한일이있더라도 대중교통이 막히는일이없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