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프로야구국내리그가 2015년부터 10구단체제로 가게되었습니다 축하와함께 어느기업이 어떤지역에연고지를 할런지는두고볼일이지만 더욱더성숙한리그가 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