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2012년의 한해가얼마남질않은가운데 저물어가고있습니다 우선적으로한해를마무리를하는 시기인만큼 우리주변에 힘들고어려운분들을 보살피고돌보는계기로만듭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