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오후 문재인 군산 유세 아주 명대첩이었습니다, 어린아이에서 소년 소녀층 그리고 청장년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그리고 아들과 딸 손자 손녀가 모두 모인 일명 4대가 함께 모인 유세장이었고 분위기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할머니와 아줌마들 환호성 장난 아니었져 ㅋㅋㅋ 그 수를 헤아릴 수 없었으며 문재인님을 보기위해 도로 건너편에 있는 사람들도 문재인 대통령 되실 분이 나타나자 우루루 떼로 몰려와 난리통이 되기도 하였져...오늘 이 자리엔 군산지역구 민통당 김관영 의원님과 백군기 의원님 등도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작성자 ⓧ자유민주주의 작성시간 12.1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