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국 국민은 전부 해방이 되었다고 봐야 하겠다. 미 해방자는 연락하라 해도 아무도 연락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각자만 행복하게 살면 된다고 하겠다. 과연 그럴까? 전 국민이 행복하다면 선거는 왜 하나?

    작성자 해방 된 국민 작성시간 12.1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