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국민은 전부 해방이 되었다고 봐야 하겠다. 미 해방자는 연락하라 해도 아무도 연락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각자만 행복하게 살면 된다고 하겠다. 과연 그럴까? 전 국민이 행복하다면 선거는 왜 하나? 작성자 해방 된 국민 작성시간 12.12.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