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거 2일전 오늘은 인터넷에서 간단한 토론을 해 보자. T.V 에서 후보자 토론을 했는데 국민에게 어떤 신뢰감을
주었는지 이해가 안간다.
우리 국민은 그저 문제인이 당선되면 진보 집단으로서 박 근혜 보다 개혁을 조금 더 많이 할 것이고
박 근혜가 당선되면 보수 집단으로서 썩은 구태정치를 그대로 5년동안을 국민 골탕을 명박이 같이
먹일거라는 생각밖에 하지않는다. 그러니 민심은 정치를 떠난지 오래다.
우리 국민은 전자를 선택해서 시간을 끌어 많은 시간이 지난 후에 해결하는것보다 후자를 선택해서
단 시간에 국민 궐기로 해결하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 한다.
그것이 싫다면 박 근혜를 어떻게 이길 것이며 졌다면 작성자 해방 된 국민 작성시간 12.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