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 카페 이름도 이명박 심판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에서 이명박근혜 심판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로 바꿔야 할듯. 작성자 만영이 작성시간 12.12.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