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 카페가 없어지길 바랬어요! 이런 모임이 없어도 되는 날이 오리라 믿었어요!!!또 5년이네요 ㅜ,.ㅜ 제 나이 40이 되겠지요또 지옥입니다 젊은 시절을 지옥에서 살고 있어요 작성자 성혀니와이모 작성시간 12.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