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명박은 싫지만 정말로 싫지만.. 박근혜를 좋아합니다.어렵지만 그래도 문재인을 투표했는데..박근혜가 되었습니다.후회는 없습니다. 저는 박근혜를 우리나라 대통령으로 인정하고 잘할거라 굳게 믿고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마음에 기대를 하고 있기때문이지요. 이제 다들 그만합시다.분열에서 벗어나 박근혜만은 마음의 문을 열어주세요 작성자 방송의책임공정방송사수 작성시간 12.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