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 지금의 사회로 돌아오긴 위해선 5년이 아니라 10년은 걸리듯합니다.이젠 법이 없는 사회이고,,,, 여기서 아무리 소리쳐도 깊은 산속 메아리로 밖에 들리지 않을 껍니다.1%앞에서는 정권교체도 불가능으로 보입니다..1%가 법이고 신인 나라는 것을 절실히 느낍니다. 작성자 지나간 자리 작성시간 12.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