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다아시는바와같이 2012년 18대대통령선거가 야권의패배로 끝이나버렸습니다 위로의말과 진상조사와함께 어서당을추스려서 다가오는차기에서 정권교체를 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