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재보선을 시작으로 야권 국회의원 의석수를 상당히 늘려나가고 2014년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끌고 2016년 총선때 비로써 여소야대 국회를 만들어 정권을 교체합시다... 작성자 ⓧ자유민주주의 작성시간 12.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