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전에 가입하고 글은 처음써봅니다. 며칠이 지나고 있지만 아직 추스리지 못하고있습니다. 회산데도 일하면서 울컥울컥; 슬퍼요..그치만 포기는 안하렵니다. 추위조심하세요! 작성자 칼과장미 작성시간 12.12.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