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글저는 경상북도 구미사람입니다. 왜 영남사람들을 도매금으로 매도하시죠...? 저도 투표했지만 박찍지 않았습니다.작성자고양이사랑작성시간12.12.24
답글난 대구에 살고있어요 영남인이죠 난 박 안찍었어요 난 공산주의 싫어해요 박정희는 한때 공산주의자였죠 난 일본의 제국주의 싫어해요 박정희는 일본군 장교였고, 일본을 숭상했죠 쓰레기 박정희... 난 자유와 민주와 공생을 좋아하죠 난 박정희같은 기회주의자를 혐오해요 난 백범선생님같은 민족주의자를 존경하죠 난 박근혜같은 시민의 피를 먹고 자란 사람들을 혐오하죠 난 막스베버나 에밀뒤르께임같은 건전한 사회주의자를 원하죠 자유대한의 공생하는 사회주의 말이에요 난 북한을 혐오해요 난 많이 슬퍼요 문재인과 같은 바른 지도자가 우리의 지도자가 아니라서요 이정희같은 올바른 노동일꾼이 우리를 지도할 수가 없으니까요..작성자사회를 이야기하는 사람작성시간12.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