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크리스마스전야인 크리스마스이브입니다 사랑과감사의계절인만큼 여기에걸맞는축제를 즐기심과동시에 연인가족들과 함께즐거운 크리스마스이브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