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사랑과감사의계절의상징인 " 메리크리스마스 " 성탄절입니다 성탄절을계기로인해서 우리주변의 어려운이웃을돌봄과 예수그리스도의 탄생의의미를 되세기는날이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