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제주도는 특별 자치 지방도 이다. 우리도 각 지방별 자치권을 찾아야 하지 않을까 한다. 억울한 강압 통치에서
    해방돼야 한다. 분리 자치 독립은 이루질까...? 우리는 선거의 절반을 승리한 한국의 서부지역이 부러울 뿐이다.
    작성자 행복한 자치國 작성시간 12.1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