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어제(25일)예수그리스도의 탄생일인성탄절을 계기로인해서 우리나라뿐만아니라 다른나라의 어렵고힘든민족들이 조속히 헤쳐나오길바라며 평화가깃드는 계기로삼읍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