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나라는 앞으로 영영 삼국으로 갈라져서 삽시다...각자의 공화국을 만들고 새로운 나라를 만들어서 끼리끼리 삽시다...우리나라는 그렇게 해야 합니다, 통일해봤자 뭐합니까 자꾸 분열만 일어나지...어떻게 나라를 가를지 의논해 봅시다... 작성자 ⓧ자유민주주의 작성시간 12.12.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