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대구광역시의 수성구일대에 새로운야구장건립이 시작되었습니다 축하와함께 이를계기로인해서 저변확대와 더많은팀들이 좋은환경에서 플레이를할수있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