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이 요새 잘 한다는데... 그러면 잘 해보세요. 국민이 지켜 볼테니.... 절반의 국회의원으로... 그런건 누워 떡먹기가 아닐지.... 작성자 민주당이 잘 한다는데.. 작성시간 12.1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