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주당이 요새 잘 한다는데... 그러면 잘 해보세요. 국민이 지켜 볼테니....
    절반의 국회의원으로... 그런건 누워 떡먹기가 아닐지....
    작성자 민주당이 잘 한다는데.. 작성시간 12.12.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