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드디어한해를 마감을하는 마지막날입니다 한해동안하신일들을 힘차고보람있는 즐겁고복된마음으로 오늘(12월31일)하룻동안에 마무리하시고 새해를맞이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