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세월아 ! 천천히 가거라, 나보다는 네가 오래 살아야지. 이 밤이 지새면 또 다른 격랑속으로 가거늘.. 바빠간들 그 누가 반기랴.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2.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