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통합당은 지금도 숫자가 모자란다고 국민에게 하소연하겠는가? 서러웠던 그 시절을 지금은 잊었겠지, 방황하는 국민은 갈길을 찾는구나.. 작성자 숫자가 모자라.. 작성시간 12.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