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2012년 마지막날 입니다. 내년도 다들 건강 하시고 개판인 나라가 아닌 민주주의가 판치는 나라로 만들어 봅시다.
    우리는 결코 지지 않았습니다. 적들이 이긴척하고 있을 뿐입니다.
    작성자 김해촌놈 작성시간 12.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