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마지막날 입니다. 내년도 다들 건강 하시고 개판인 나라가 아닌 민주주의가 판치는 나라로 만들어 봅시다.우리는 결코 지지 않았습니다. 적들이 이긴척하고 있을 뿐입니다. 작성자 김해촌놈 작성시간 12.12.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