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새해의벽두부터 곳곳에서사고소식이 들려오구있습니다 이것을필두로하여서 " 계사년 " 인 올한해동안에 별다른사고가없는 평온하게지내는 그런한해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