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새해의벽두부터 곳곳에서사고소식이 들려오구있습니다 이것을필두로하여서 " 계사년 " 인 올한해동안에 별다른사고가없는 평온하게지내는 그런한해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