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지난달(2012년12월)에 고양시일산소방서소속의 소방공무원(김형성)과 의무소방대원(김상민)이 화재진압을하다가 숨을거두었습니다 유족과지인들에게 삼가조의를빕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