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새해들어와서 각기업체도 시무식을필두로해서 산업현장이 본격적으로 가동에들어갔습니다 이를계기로해서 성장과함께 일지리를창출하는 복지에도투자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