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인토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계사년새해의 첫주말입니다 한주동안하신일을 각종스포츠(프로농구포함)와 각지역축제를 즐기심과동시에 힘차고보람있는 즐거운마음으로 보내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