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언론과 개인들이 잘못 쓰곤 하는데, 2013년 1월은 계사년이 아니라 2012년 12월과 같은 임진년입니다. 설날(구정)인 음력 1월 1일이 되어야 계사년이 시작됩니다. 점점 많은 사람들이 알게 모르게 양력과 음력을 구분하지 않고 쓰게 되면 세대가 바뀔수록 뜻이 와전되어 굳어질까 걱정입니다. 작성자 Archer 작성시간 13.01.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