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일 잘 한다더니... 아무것도 아니네... 뭐 잘 하나....? 우리 시민 촛불하고 누가 더 잘 하나 한번 해 보자. 촛불보다 못하면 처리 해야 된다. 작성자 해방 된 촛불 작성시간 13.0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