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주당 일 잘 한다더니... 아무것도 아니네... 뭐 잘 하나....?

    우리 시민 촛불하고 누가 더 잘 하나 한번 해 보자. 촛불보다 못하면 처리 해야 된다.
    작성자 해방 된 촛불 작성시간 13.0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