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자살로써 고인이되어버린 야구인조성민에 대힌영결식이 있었습니다 많은야구팬들이 오열속에서 치른영결식으로 치뤄진만큼 유족들과 많은지인들에게 삼가조의를빕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