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출석하니다섀해복 많이받으시고 하시고자 하시는 일 잘되시기를바랍니다 생각하시는정부가안되고 너무나 안타까냅요정말로 마음만 아픔니다 생각하면정말로어이가없네묘 작성자 rkdrnldnjs 작성시간 13.0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