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전대비 위기대응훈련이라... 전력 상황이 북한보다 나을게 없구만... 강 파재낄 돈으로 발전소나 짓지..ㅈㅅㄲ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3.01.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