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새해1월중순으로가는 새로운한주가 시작이되었습니다 새로이시작하는한주간 하시는일과 계획하시는 일이잘되는 즐겁고보람있는 새로운한주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