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갈 땐 보았는데 올라갈 때 보지 못한 그 꽃~~~~?그렇습니다많은 세월이 흐른후에야 자만심으로 가득했던 지난날을 후회하게 되지요~~~ 작성자 내사랑넙넙디 작성시간 13.0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