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첫 출책입니다 .
    오늘 민주당당사앞에서한 촛불집회에 많이들 참석하셨는지요 .
    한때 경찰의 저지를 뚫으려고 몸싸움까지 하면서 ,사복경찰과 또다른 한사람이 시민들의 얼굴을 마구마구 찍더군요 .
    결국 한사람이 대표로 갔습니다만...보통의 시민들이 아니기에 무서워서 경찰에게 시설물 보호를 요청했다 ...
    그리고 탁상공론적인얘기 (참 기대한것이 잘못이었습니다 .)

    오늘 오신분들중에 칠십프로 이상이 오십대 였습니다 .
    나머지는 육십대 .사십대 .칠십대 .삼십대 아주조금 ...그리고 이십대는 눈을씻고 봐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
    참으로 통탄할 일입니다 .

    가장 먼저 의분을갖고 나서야할 이십대가 남의집 불구경하둣이 하다니요 ...
    작성자 봄날민들레 작성시간 13.0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