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민주당이 국민에게 살려달라고 큰 절을 했다. 그것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
    해결 할 인재를 찾든지, 여당을 처리하든지 해야 한다.
    작성자 민주당 국민에게 살려달라 작성시간 13.01.15
  • 답글 그런데요 잘알아두어야할것은 이번에 민주당이 대선에서 패배를한이유는 친노프레임에서 탈피를못한것과 진보 중도를 끌어올수있게끔 반새누리당전선을 확실하게하였어야 했는데 그렇지못한바람에 대선에서 패배의고배를 마시게된것입니다 앞으로범야권이 지방선거와 총선거와 대선에서 확실하게이길려면 정책연대와 반새누리당형성이되어야 합니다 그렇지않으면 지옥의나락으로 가게됨을알아합니다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