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오늘(2013년 1월 15일)새벽에 서울시의시내버스차고지에서 주차되어있던버스가모두전소되는 대형사고가있었습니다 숨진분이없었지만 원인규명과엄벌에 처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