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지난해(2012년)두차례 발사목전에서 수포로돌아간바있었던 국산발사체위성인 나로호가오는30일로 발사예정일로 잡았습니다 점검이잘되어서 위성발사에 성공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