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ㅊ합니다 바꾸네 니가 무슨 대통령???? 이동흡은 사퇴하라!!!!!!!!!!!!! 작성자 이명박은쥐새끼 작성시간 13.0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