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전라도 만 독립이라.. 그럼 다른지역은? 영남과 중부지역도 자치권 승격이 돼야지, 안 그런가요?
    세금 바가지 쓰기 싫은건 전라도나 같은 마음이지요. 아무렇든 문제 많은 대한민국~.
    놀고 먹는 국회의원 300명도 해결해야..
    3개지역으로 분리돼면 살기좋은지역으로 주민등록 이전 준비해야됀다.
    작성자 새 누리당 승리? 작성시간 13.0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