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모든 주권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하루에 열번씩만 외자! 작성자 선택자 작성시간 13.0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