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국내최대의 사업장임과동시에 최대기업인 삼성전자에서 불산이유출되는사고가있었고 이일로인해서 사상자가발생하였습니다 이분들의위로와 안전사고에유의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