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나로호위성발사성공의기쁨과함께 1월의마지막날이왔습니다 절기상의겨울과봄의길목인 2월이오고있는만큼 즐겁고보람있는마음으로 1월을힘차게마무리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