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해결 해 줄까? 박 근혜가 좋으면 박 근혜에게 가고 싫으면 안가면 된다. 그러나 박 근혜는 싫다는 국민은 해결해야된다. 안 그러면 국민에게 빌어라. 작성자 해결이 안돼? 작성시간 13.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