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기술로 만든 나로호가 삼세판만에 발사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자랑스런 대한민국입니다 .....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3.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