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 근혜는 국민의 절반짜리 대통령에 뽑혔다. 절반의 국민은 어쩔것이냐? 우리 절반의 국민은 어디로 가야 하나? 전라도만 분리독립 하지말고 박 근혜 국민과 박 근혜 반대 자치국민으로 분리 독립하는게 어떨까? 분리 자치지역 확보, 부정개표 낙선운동 전개, 이런것도 병행해야.. 작성자 절반의 국민 작성시간 13.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