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박 근혜는 국민의 절반짜리 대통령에 뽑혔다. 절반의 국민은 어쩔것이냐?
    우리 절반의 국민은 어디로 가야 하나?
    전라도만 분리독립 하지말고 박 근혜 국민과 박 근혜 반대 자치국민으로 분리 독립하는게 어떨까?
    분리 자치지역 확보, 부정개표 낙선운동 전개, 이런것도 병행해야..
    작성자 절반의 국민 작성시간 13.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