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집회 때 결판내자. 국민대표를 뽑아라. 민주당 쥐누리당 국민대표 안한다.그걸 모르면 바보국민, 대결 할 상대자를 신속히 결정. 작성자 절반의 국민 작성시간 13.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